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10월 31일(화) 서비스 업데이트 완료

Posted on

현재 YAK-Espier 서비스 서버 점검이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톡 기능 개선  카카오톡 백업 시 패스워드 자동으로 입력해서 백업 카카오톡 분석 시 앱 업그레이드 시 생성되는 백업 데이터도 포함하여 분석 SM-A800S NUGAT (7.0) 획득 지원 로그인 시 다른 컴퓨터에서 […]

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10월 31일(화)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

Posted on

서비스 업데이트 작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패치 시간: 2017년 10월 18일(수) 06:00 ~ 08:00 (약 2시간 소요) 작업 영향: 패치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 불가 패치 내용 카카오톡 백업 시 불편 사항 개선(카카오톡 백업 시 패스워드 자동으로 입력해서 백업) SM-A800S NUGAT (7.0) 획득 지원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YAK-Espier 서비스 […]

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10월 18일(수)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

Posted on

서비스 업데이트 작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시간: 2017년 10월 18일(수) 06:00 ~ 08:00 (약 2시간 소요) 작업 영향: 패치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 불가 내용 카카오톡 분석 결과에서 채팅 내용에 사용자이름과 매칭되는 전화번호 추가 카카오톡 분석 결과에서 채팅 내용의 내용 컬럼에 BLOB 으로 표시되는 문구를 “사용자 직접 삭제”로 변경 카카오톡 분석 시 앱 내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