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2017년 12월 6일(수) 서비스 업데이트 완료

Posted on

현재 YAK-Espier 서비스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PC 사용 제한 기능 적용: PC 두 대까지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단, 다른 사업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같은 시간대에 두 대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10에서 삼성 USB 디바이스 드라이버 […]

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2017년 12월 6일(수) 서비스 패치 안내

Posted on

서비스 패치 작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패치 시간:  2017년 12월 6일(수) 06:00 ~ 08:00 (약 2시간 소요) 작업 영향: 패치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 불가 패치 내용 PC 사용 제한 기능 적용 : PC 두 대까지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단, 다른 사업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같은 시간대에 두 대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10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