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0일(화) 긴급패치
Posted on안녕하세요. YAK Software 입니다. 2019년 3월 19일(화)에 실시한 업데이트에 오류가 확인되어 금일(3월 20일) 긴급 패치를 수행했습니다. 오류 내용: 덤프받은 이미지를 비할당 영역을 포함하여 분석 할 경우 프로그램 비정상 종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YAK Software 입니다. 2019년 3월 19일(화)에 실시한 업데이트에 오류가 확인되어 금일(3월 20일) 긴급 패치를 수행했습니다. 오류 내용: 덤프받은 이미지를 비할당 영역을 포함하여 분석 할 경우 프로그램 비정상 종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YAK-Espier 서비스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Android, iOS] 데이터 분석 결과 개선 [iOS] iPhone XS, XSMax, XR 획득 지원 [iOS] 획득 시 획득 가능여부 알려주는 단계 추가. 디바이스가 백업암호화 설정이 되어 있는지 표시 [iOS] iOS 8.x 일부 […]
안녕하세요. YAK Software 입니다. 서비스 업데이트 작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업데이트 시간: 2019년 3월 19일(화) 06:00 ~ 08:00 (약 2시간 소요) 작업 영향: 업데이트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 불가 업데이트 내용 [Android, iOS] 데이터 분석 결과 개선 [iOS] iPhone XS, XSMax, XR 획득 지원 [iOS] 획득 시 획득 가능여부 알려주는 단계 추가. 디바이스가 백업암호화 설정이 되어 있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