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임시Solution] iPhone 8, iPhone XS 등 상위기종 일부폰에서 백업 시 암호를 필수로 입력해야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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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YAK Software 입니다. iPhone 8, iPhone XS 기종에서 전체가 아닌 일부폰은 백업 시 암호를 필수로 입력해야 되는 경우를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현재 저희 툴에서도 패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패치 이전까지 대응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준비물 백업 시 암호화를 요구하지 않는 iPhone. ‘회사 iPhone’ 이라 부르겠습니다. 방법 iTunes를 이용해 ‘고객 iPhone’을 iPhone 백업암호화를 체크하지 않고 백업을 해 봅니다. 이때, “이 아이폰은 […]

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iPhone XS/XS Max에서 획득 오류 및 대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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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YAK Software 입니다. 아이폰 디바이스들은 백업 시 UUID(Unique Device ID)를 가지고 폴더를 생성하고 하위에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하지만 iPhone XS/XS Max의 경우에는 기존의 UUID와 다른 폴더를 생성하고 기존의 프로토콜과는 약간 다른 유형을 보이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현재 이 오류내용은 패치목록에 등록되어 향후 업데이트 시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고객님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iTunes를 통해서 백업본을 생성하신 후 Mobi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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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서비스 변경 사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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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YAK-Epier 서비스 개발사 YAK Software 입니다. 2019년 1월 17일, 베델 데이터와의 계약 종료로 인해 베델 데이터가 해온 그간의 업무인 서비스 판매, 설치, 유지 업무가 종료되었습니다. 따라서, YAK Software에서 기존 모든 업무를 지원해드립니다. 2019년 1월 17일 이후 서비스와 관련해 변경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업체 변경 기술지원, 가입연장, 신규가입에 대해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

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2월 서비스 변경 사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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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YAK-Epier 서비스 개발사 YAK Software 입니다. 다음달 2019년 2월 7일, 베델 데이터와의 계약 종료로 인해 베델 데이터가 해온 그간의 업무인 서비스 판매, 설치, 유지 업무가 종료됩니다. 따라서, 종료일 이후인 2019년 2월 8일부터 개발사에서 모든 업무를 지원해드립니다. 다음달 2019년 2월 부터 서비스와 관련해 변경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업체 변경 기술지원, 가입연장, 신규가입에 대해 아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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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월 8일(화) 서비스 긴급 업데이트 완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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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긴급 업데이트 작업을 수행했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업데이트 시간:  2019년 1월 8일(화) 14:00 ~ 14:10 (약 10분 소요) 작업 영향: Mobile Investigator App 업데이트 없음 업데이트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 가능 업데이트 내용 안드로이드용 카카오톡 최신 버전의 복호화 문제 해결 Kakao에서 1월 3일 최신 업데이트된 8.2.1 버전에 새로운 암호화 키가 적용되어 최신 버전이 적용된 휴대폰에서 보내고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