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Espier Mobile Investigator 공지사항

2017년 12월 6일(수) 서비스 패치 안내

서비스 패치 작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패치 시간:  2017년 12월 6일(수) 06:00 ~ 08:00 (약 2시간 소요)
  • 작업 영향: 패치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 불가
  • 패치 내용
    • PC 사용 제한 기능 적용 : PC 두 대까지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단, 다른 사업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같은 시간대에 두 대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Windows 10에서 삼성 USB 디바이스 드라이버 호환성 문제로 인해 특정 모델(Galaxy S6 이후 일부 모델)의 물리적 획득 속도가 느린 현상 해결
    • 팬택 획득 미지원 모델 피지컬/로지컬 획득 가능 –
      IM-T100K (Vega No5), IM-A750K, IM-A740S (Mirach A), IM-A730S (Vega S), IM-A720L, IM-A710K (Vega Xpress), IM-A690S, IM-A690L (Mirach)
    • 모델 확인 화면 정보 추가 –
      파일시스템 분석이 안되는 오래된 모델의 경우, 획득 진행 시 디바이스 확인 단계 화면에 다음과 같은 문구 표시. “해당 모델은 피지컬 덤프의 파일시스템 분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분석을 위해서는 로지컬 획득을 진행해 주십시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YAK-Espier 서비스 팀 드림